티스토리 뷰

728x90

물에 빠지는꿈해몽/ 물에 빠진사람 구해주는꿈해몽 : 네이버 블로그

(절박함으로 다시 시작하라)절박하지 않으니까 돈 못벌지!

-정말로 성공을 하고 싶었던 한 청년이 스승을 찾아갔어.청년은 스승한테 말했어.'당신처럼 성공하고 싶습니다'.그러자 스승은 말했지.'나처럼 되고 싶으면 내일 네시까지 해변가로 오시게'그래서 그 청년은 한껏 들떠서 네시에 해변으로 갔어.스승은 청년한테 물어봤어'얼마나 성공하고 싶은가?'청년은 정말 절실하게 원한다고 말했고 스승은 '그렇다면 물로 들어오라'고 했어,물로 들어가자 물이 허리까지 차올랐어.청년은 생각했지'이사람 미친거 아니야?내가 돈벌고 싶다고 했지 수영하고 싶다고 한게 아닌데'스승은 더 깊게 들어오라고 했고 그러자 물이 목까지 차올랐어,청년은 속으로 생각했지'이사람 돈은 많이 버는 데 미친사람이군'스승은 더 들어오라고 했고 이제 물은 입까지 차올랐어, 청년은 저사람 정신나갔다 생각하면서 물밖으로 나가려고 했어.그러자 스승은 말했어,'성공하고 싶다고 하지 않았나?그러면 들어오게'청년이 더 싶게 들어가자 스승은 그의 머리를 물속에 담궜어.그리고 청년이 죽기 일보직전에 그를 올려줬어.그리고 스승은 물어봤어,'네가 물속에 있을때 뭘 하고 싶었나?청년은 '숨을 쉬고 싶었다'고 말했어.그러자 스승은 말했어.'네가 숨쉬고 싶었던 것 만큼 간절하게 성공하고 싶다면 반드시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에게 천식이 있는지 모르겠다.천식발작이 일어나면 숨이 안쉬어져.그 상태에서 넌 공기좀 들이마시는 것 이외에는 아무생각도 못한다.당신은 농구게임,TV프로,누가 너한테 전화하는지,파티 이런건 생각도 못한다고 너가 숨을 못쉴때 생각할 수 있는 유일한건 공기 좀 들이마시는 것 이외에는 전혀 없어.그리고 너가 성공을 그 숨쉬는 것만큼 간절하게 원하는 때가 온다면 넌 반드시 성공할 수 있다!

절박함 hashtag on Instagram - Picosico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성공을 원하는건지 사실은 원하지 않는건지 헷갈릴때가 있다.말로는 나는 성적을 올리고 싶다고 말하면서 10분마다 핸드폰보고 말로는 몸이 좋아지고 싶다고 말하면서 지금도 누워있고 어제는 야식을 먹는다.가끔 당신은 성공하는 것보다 롤과 배그가 더 중요하고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이 더 중요한 것 같다.당신이 정말로 목표를 이루고 싶다면 숨을 못쉴때 공기한 모금 들이마시고 싶은 그 절박함으로 모든 걸 진행하라! 절실함은 열정으로 치환될 거고 그 미친듯한 열정으로는 여러분이 꿈꾸는 것 중에 이루지 못할 일은 없다.'오늘 날렸으니까 이미 실패했으니 나머지 시간도 날려야겠다','이미 하루 안했으니 그만둬야겠다'이게 아니라 에제는 하루 쉬었으니까 오늘부터는 두배 더 열심히 해야겠다','점심시간에는 졸아서 공부에 집중 못 했으니까 나머지 시간을 최선을 다 해야겠다.3개월 금연하다가 하루 실패했으면 실패한 원인을 잘 분석하고 다시 오늘부터 금연을 시작하면 되는 것이다.

지금까지 가장 많이 한 새해 결심은?

-이제까지 5년동안 대충살았다고 날렸다고 인생이 끝난게 아니다.당신은 잠시 쉰것 뿐이고 지금부터 남들과는 비교할 수 없는 가속도를 붙이면서 달리면 된다.5년을 날렸다고 생각이들면 지금부터 5배로 열심히 살면 5년간 적당하게 한 사람들보다 수십배는 앞서갈 수 있다.그리고 그 미친듯한 열정의 가속도는 무언가를 최선을 다해 할 수 있다는 그 자신감을 가지게 할 것이고 당신의 인생을 빛나게 해주는데 충분한 출발점이 될 수 있을 것이다.엊그제가 1월이었던것 같은데 어느새 4월이 되었다.당신은 연초의 목표했던 것들 벌써 포기했거나 너무 오래전에 포기해서 그런 목표를 세웠다는 것조차 까먹은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연초에 목표했던 것이 무엇이 있었는지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댓글창에 메모해보아라!! 그리고 다시 한번 달려보는 것이다.3개월 쉬었어도 괜찮다.지금부터 다시 시작하면 된다.당신이 하고자하는 그것 쉬웠으면 모든 사람들이 했을 것이다.어려운 일이니 당신이 진심으로 원하는 거고 숱한 실패에도 계속해서 노력하는 것이다.

728x90
댓글